★2021년 하계 연구연수생 채용공고문(장애인 제한경쟁 채용).hwp
닫기2021년 하계 연구연수생 채용공고
(장애인 제한경쟁)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에서는 2021년 하계 연구연수생 채용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장애인 제한경쟁 채용공고에는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장애인만 지원가능합니다.*
1. 자격요건
국내외 대학(학부)의 3학년 이상 재학 중(휴학생, 2021년 8월 졸업예정자, 졸업유예자 포함)인 자로 전문분야에 대한 연구수행 또는 지원이 가능한 자 중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장애인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다음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채용 공고(공고 시작일)시점 취업자 및 취업이 결정된 자
· 허위,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된 자 등
- 복지카드 등 장애 증명서, 취업지원(보훈) 대상자(해당자) 등 증명서 제출 필요
※ 복지카드(장애), 취업지원(보훈)대상자 증명서 제출이 필요하며, 제출자료는 인사부서에서만 확인하고 심사위원에게는 제공하지 않음.
※ 장애인의 경우 2021년 하계 연구연수생 일반채용 공고와 장애인 제한경쟁 채용 공고
모두 지원 가능(중복지원 가능)
2. 근무기간
- 근무기간: 2021. 7. 1.~2021. 8. 31.(약 2개월, 예정)
- 주5일, 1일 8시간 근무
※ 장애인의 경우 방학기간 중 탄력적으로 근무기간 및 근무시간 조정 가능(2개월 초과 가능)
3. 채용분야
- 1개 분야 10명
※ 입사지원서 제출시 연구원 홈페이지 / ETRI 소개 / 조직도 등 참고하여 희망 근무지역
기재하여 지원
4. 지원서 접수 및 제출 서류 등
구 분 |
내 용 |
비 고 |
접수기간 |
2021. 5. 21.(금) ~ 2021. 6. 4.(금) 15:00까지 |
마감시간까지 제출완료 건에 한해 전형 진행 |
접수방법 |
온라인 접수(https://etri.recruiter.co.kr) |
온라인 제출 (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 * 온라인 제출이 불가한 장애인의 경우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요망 *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 구성 항목 : 기본정보, 교육 및 경험, 자격 및 기타, 자기소개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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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처 |
Q&A 혹은 이메일 ()문의 |
문의하기 전 반드시 FAQ 먼저 확인요망 |
[참고사항] 추후 서류전형 합격자 제출서류 (추후 대상자 개별통보 예정)
- 재학(휴학, 졸업유예) 증명서, 성적증명서, 증명사진(출입증 제작용) 파일, 임직원 중 친인척 재직 여부 확인서(추후 양식 별도 공지 예정), 외국어 성적증명서, 관련 자격증 사본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 서류전형 합격자로 통보 받은 이후 신속하게 제출(온라인 제출)이 필요하니 사전에 내용 숙지 요망
5. 세부일정 (평가일정 등에 따라 변경가능)
구 분 |
일 정 |
비 고 |
채용공고 및 지원서 접수 |
2021. 5. 21.(금) ~ 2021. 6. 4.(금) 15:00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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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자 서류검토 |
2021. 6. 7.(월) ~ 2021. 6.10.(목) (예정) |
블라인드 위배사항 등 |
서류전형 |
2021. 6.11.(금) ~ 2021. 6.17.(목) (예정) |
|
합격자 발표 |
2021. 6월 중 |
합격자, 불합격자 모두 e메일로 결과 통보 |
합격자 추가서류 접수 |
2021. 6월 중 |
합격자 발표 후 제출기한 별도 안내 |
근무기간 |
2021. 7. 1. ~ 2021. 8. 31.(약 2개월, 예정) |
※ 장애인의 경우 방학기간 중 탄력적으로 근무기간 및 근무시간 조정 가능(2개월 초과 가능)
6. 보수 및 후생복지
- 월 1,971천원 (제세금·4대보험료 포함, 근무기간 1개월 미만은 일할계산)
※ 연구원 기숙사 부족으로 기숙사 제공 불가
7. 유의사항
- 본 채용공고는 「평등한 기회, 공정한 과정을 위한 공공기관 블라인드 채용」을 따릅니다.
※ 블라인드 채용은 지원자의 인적사항 등 직무능력 이외 요인을 배제하고 지원자의 직무능력만으로 평가하기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지원서에 지원자의 인적사항 등을 직간접적으로 기재하는 것은 어떠한 경우에도 허용되지 않으며, 인적사항 등 기재시 불합격 처리됩니다.
※ 인적사항은 출신지역, 가족관계, 신체적 조건, 학력 등을 의미합니다.
※ 출신학교명을 포함한 일체의 학교명, 학교 소재지, 교수님·선생님 성함 등을 직접 기재하거나 학교 기숙사 주소, 학교 e메일 등 유추가 충분히 가능한 형태로 간접 기재하는 행위는 모두 불합격 처리합니다.
- 국가보훈대상자는 증빙서류 제출시 관련 법령에 의거 우대합니다.
- 지원서 등에 허위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 지원자는 자격요건 등 적합 여부를 판단하여 지원서를 접수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은 입사지원서 마감 이후에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지원서 및 각종 증빙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 및 필수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는 근로계약 체결 이후에도 합격을 취소하고 근로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허위 기재사실이 있는 경우 향후 채용지원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우편,이메일로는 지원서를 접수하지 않으며, 지원서 접수마감일에는 지원자 폭주로 인하여 접속 및 지원서 제출이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마감일 전에 접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단, 온라인 접수가 어려운 장애인의 경우, 방문제출 또는 등기우편 접수 가능(접수기간 마감일 15시까지 제출서류 도착분에 한함, 지원서 양식은 채용 담당자에게 요청)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제출된 채용서류는 합격여부가 결정된 날로부터 15일 이내에 전자우편(Intern@etri.re.kr)을 통하여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채용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응시자 본인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반환청구 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않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합니다.(단, 소요비용은 응시자가 부담할 수 있음. 반환절차에 관한 세부사항은 채용사이트 공지사항에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