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함께하는 청렴 ETRI' 메아리 울린다
- 배포일2011.0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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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함께하는 청렴 ETRI' 메아리 울린다
- 7일, 김흥남 원장 등 주요 경영진 참가 외부 고객 대상 ‘청렴·고객만족 캠페인’ 전개
ETRI(한국전자통신연구원, 원장 김흥남)는 7일 오후 2시 ETRI 민원동에서 김흥남 ETRI 원장, 함호상 융합기술연구부문 소장, 한동원 콘텐츠연구본부장 등 주요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외부 방문고객 대상 ‘청렴·고객만족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ETRI가 청렴과 고객만족을 최우선 경영목표로 추진함을 대외 고객에게 알리는 자리로 주요 경영진이 이의 실천에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캠페인에 참가한다.
ETRI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방문 고객들에게 기관의 청렴과 고객만족 실천의지가 담긴 뉴스레터를 배포하고, 임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고객들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할 계획이다.
이번에 배포될 뉴스레터에는 ▲ 임직원 행동강령 위반행위 시 신고 절차 및 방법 ▲ 연구부정행위 신고 절차 및 방법 ▲ 청렴 위반행위 시 고객 신고 채널 ▲ ETRI 고객서비스 헌장 ▲ 고객 의견 참여 채널 등의 내용이 담겼다.
김흥남 ETRI 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마련하면서 ‘고객은 기관의 생존과 지속 성장을 담보해 줄 최고·최선의 길’이라는 인식 아래 “경영진만의 구호에 그칠 수 있는 청렴과 고객만족이 되지 않도록 기관장인 나를 포함한 경영진부터가 이를 몸소 실천하는데 앞장설 것이다.”고 말했다.
[배포번호 : 2011-14호]